📍 Angle rue Kamal Mohamed et, Rue Mohamed Al Quori, Casablanca 20000, Morocco
모로코 카사블랑카에 위치한 오디세이 호텔은 올드 메디나 인근의 4성급 부티크 호텔로, 현대적인 객실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국의 사계절을 주제로 한 '다이브인 아트스테이'가 오디세이 호텔의 4개 객실에서 펼쳐지며, 투숙객들은 한국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2 Single beds
SPRING2 Single beds
1 Single bed
SUMMER1 Single bed
2 Single beds
AUTUMN2 Single beds
2 Single beds
WINTER2 Single beds
📍 Angle rue Kamal Mohamed et, Rue Mohamed Al Quori, Casablanca 20000, Morocco
북아프리카 모로코 카사블랑카에 위치한 오디세이 호텔은 올드 메디나 인근의 4성급 부티크 호텔로, 현대적인 객실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국의 사계절을 주제로 한 '다이브인 아트스테이'가 오디세이 호텔의 4개 객실에서 펼쳐지며, 투숙객들은 한국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객실에 머물며 감상할 수 있습니다.
봄
한국 전통 회화인 민화에서 영감을 받아 꽃이 만개하는 한국의 봄을 작품으로 표현한 아트스테이입니다. 추상화 작가 전다래와 플라워 작가 이지애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이번 작품은 한국의 봄을 대표하는 모란꽃을 표현하기 위해 전통 종이인 한지를 사용했습니다.
꽃을 배경으로 어우러진 추상화 작품은 봄의 따스한 색감을 표현했습니다. 마치 모란꽃이 피어있는 들판에 머무는 듯한 경험을 객실에서 가까이 느껴 보시길 바랍니다.
싱글 침대 2개 | 기준인원 2인
여름
서울을 가로지르는 한강과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덕수궁 돌담길의 여름 풍경은 그 자체만으로도 한국을 상징하는 여름으로 기억됩니다. 서울의 여름을 입체적이면서도 유쾌하게 풀어내고자 건축과 디자인을 전공한 3명의 아티스트가 모였습니다. 화려하지 않지만 어떤 형태로든 표현될 수 있는 종이를 사용해 서울의 거대한 풍경을 가져와 미니어처 작품으로 만들었습니다.
싱글 침대 1개 | 기준인원 1인
가을
추수의 계절인 가을은 한국인의 밥상을 책임지는 벼가 무르익는 시간입니다. 황금의 색으로 물들어가는 가을의 풍경을 한국의 전통 섬유인 삼베와 전통 기법인 자수로 표현했습니다. 가을 벼 밭을 배경으로 칠보 공예로 만들어진 달과 별을 더해져 풍경의 완성도를 한껏 높였습니다.
싱글 침대 2개 | 기준인원 2인
겨울
한국의 전통 회화 장르 중 하나인 ‘책가도’에서 영감을 받아 아름다운 겨울의 밤을 보내는 옛 선비들의 모습을 상상하며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선비들이 사용했던 다양한 도구들과 옛 한국의 문인들이 주로 그렸던 네 가지 식물 중 겨울을 상징하는 ‘대나무’를 주제로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새로운 예술 작품으로 표현했습니다.
싱글 침대 2개 | 기준인원 2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