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 IN SANG WON LEE ART STAY JEJU 2


<The Flowers>

이상원 작가는 2006년부터 바다, 공원, 스키장, 산 등의 휴양지에서 여가와 휴식을 즐기는 현대인들의 풍경을 그리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의 모습에서 이 시대 고유의 시대성을 찾아내려고 합니다.

객실 속 작품은 서귀포 중문 주변의 풍경들과 그 곳에서 여가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그린 그림입니다. 

주상절리로 이루어진 해변과 서퍼들, 유채꽃밭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의 형상을 추상화, 단순화 시키고 

아크릴물감 특유의 두터운 터치를 강조하여 공간을 구성하였습니다.

* 작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풍경은 서귀포를 여행하며 작가가 직접 찾은 이미지들로, 서귀포를 여행 해 본 사람들이라면 한번쯤은 보았을 익숙한 풍경입니다. 

이 방 안에서 머무는 사람들이 그림 안에서 자신의 모습, 또는 주변 누군가의 모습을 발견하고

그들과 함께 가장 행복했던 그 순간들을 떠올려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DIVE IN LEE SANG WON

The Flowers


서귀포에서 여가를 보내는 사람들을 담은

다이브인 이상원 아트스테이 제주 2

2006년부터 바다, 공원, 스키장, 산 등의 휴양지에서 여가와 휴식을 즐기는 현대인들의 풍경을 그리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의 모습에서 이 시대 고유의 시대성을 찾아내려고 합니다.

서귀포 중문 주변의 풍경들과 그 곳에서 여가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그린 그림입니다. 


주상절리로 이루어진 해변과 서퍼들, 유채꽃밭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의 형상을 추상화, 단순화 시키고 아크릴물감 특유의 두터운 터치를 강조하여 공간을 구성하였습니다.

* 작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풍경은 서귀포를 여행하며 직접 찾은 이미지들로, 서귀포를 여행 해 본 사람들이라면 한번쯤은 보았을 익숙한 풍경입니다. 


이 방 안에서 머무는 사람들이 그림 안에서 자신의 모습, 또는 주변 누군가의 모습을 발견하고 그들과 함께 가장 행복했던 그 순간들을 떠올려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